본문 바로가기
도서 소개/출간 도서

《뉴시티 교리문답 키즈 영한 대조》|복음 연합, 리디머 장로교회 지음|죠이선교회 출판부 옮김

by 까라멜마끼야또오 2019. 2. 8.

뉴시티 교리문답 키즈 영한 대조



 

 

 

 

 

 

 

 

 

 

 

 


 

지은 : 복음 연합, 리디머 장로교회

옮긴이 : 죠이선교회 출판부

출간일 : 2019 2 15

ISBN : 978-89-421-0411-6 (04230)

         978-89-421-0388-1 (세트)

CIP : 2019001456

판  형 152×184mm / 64쪽 


 

 

아이들이 믿음 안에서 경건하고 성숙하며 덕스럽게

성장하도록 도와 줄 <뉴시티 교리문답 키즈>가 영한 대조로 출간되다!

52개의 짧은 질문과 대답은 아이들이 하나님, 인성, , 그리스도, 성령 등 기독교의 기본 교리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이들에게 교리를 가르친다는 것은 논리 정연하고 폭넓은 사고 체계를 심어 주어 성인이 되었을 때 성경적 틀 안에서 세상과, 그 안에서 겪은 자신의 경험을 자신 있게 해석하도록 준비시키는 것이다. 교리문답은 변화가 빠른 시대 속에서 올바른 성경적 가치관에 뿌리를 내릴 수 있도록 우리를 인도한다.

뉴시티 교리문답 키즈 영한 대조는 복음 연합과 리디머 장로교회에서 공동 프로젝트로 진행하여 만들었던 뉴시티 교리문답(201801월 출간)의 어린이 버전에 영어 문답을 함께 실은 책이다. 한글로만 된 뉴시티 교리문답 키즈가 어린이 손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제작된 것이 장점이라면 영한 대조버전은 영어 문답이 함께 실려 있어 아이들이 교리문답을 외우며 영어와도 가까이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필요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는 뉴시티 교리문답 영한 대조!

이 책은 1년 동안 일주일에 한 가지 질문과 대답을 공부하도록 총 52개의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학습자의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변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한 주는 한국어로, 한 주는 영어로 문답을 암송하는 것도 이 책을 활용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또한 반드시 1월 첫 주부터 시작하지 않아도 1년 중 언제든지 시작하고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한 권만 가지고 있어도 기독교의 기본 교리를 익힐 수 있다.

 

■이 책의 특징

- 1년 동안 일주일에 한 가지 질문과 대답을 공부하도록 구성하였다.

- 영한 대조버전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중 고등학생과 청년들이 암송하기에도 적절하다.

- 책날개에 다양한 암송 방법을 제시하고 있어 교회나 가정에서 아이들과 함께 적용해 볼 수 있다.

- New City Catechism 앱으로 (영어) 교리문답송을 제공하고 있다.

 

 

■구매처
알라딘_https://bit.ly/2SBPYZc

갓피플_https://bit.ly/2GjkRvQ  

교보문고_https://bit.ly/2TEyhFE

인터파크_https://bit.ly/2TEyubU

예스24_https://bit.ly/2RYjgg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