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소개/출간 도서

개혁 선언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4. 5.

개혁 선언


   


원제: The Reformation Manifesto 

지은이: 신디 제이콥스

옮긴이: 최요한

출간일: 2010년 4월 5일

ISBN: 978-89-421-0293-8

판형: 152 × 223 mm / 280쪽



개인과 사회의 변혁을 촉구하는 긴급한 요청


교회는 갈림길에 서 있다. 우리 그리스도인이 안락한 삶을 누리는 동안 원수는 세력을 넓히고 있다. 하나님은 교회에 급격한 변화를 요구하신다. 부흥만으로는 부족하다. 부흥은 변화를 일으키지만 개혁이 없으면 변화는 지속되지 않는다. 지상명령의 참된 목적은 모든 민족이 개혁되는 것이다. 하나님의 부름에 응답하지 않는다면 교회는 급속히 부패할 것이다.


우리는 오랫동안 기도로 변화의 토대를 닦아왔다. 이제는 개혁자가 되어 행동으로 믿음을 실천할 때다. 이 하나님의 역사는 마르틴 루터의 개혁만큼 중요하다.


교회들이여, 잠에서 깨어나라!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민족과 개인과 교회를 개혁하라. 교회는 이 비전과 예언을 이해하고 응답해야 한다.




부흥만으로는 부족하다!


신디 제이콥스는 마태복음 28장 19-20절 말씀인 지상 명령을 새롭게 해석한다. 하나님은 모든 사람을 제자로 삼으라고 하시지 않았다. 그분이 제자 삼으라고 하신 대상은 민족이다! 그동안 지나쳐온 그 단어 하나가 새로운 방향으로 우리를 인도한다. 그리스도인은 개인의 부흥보다 나라의 개혁을 꿈꾸어야 한다. “회개하여라, 하늘 나라가 가까이 왔다!”라고 외치신 예수님처럼, 이제 우리도 개인 구원에 머무르는 복음이 아닌 하나님 나라 복음을 전파해야 한다.


"내가 생각하는 개혁은 부패한 것을 고치고 회복하여 하나님이 정하신 질서와 체계에 따라 사회와 정치의 제도를 바로 세우는 것이다. 우리가 일하는 방식에, 가난한 사람을 대하는 태도에, 정의를 베풀고 법을 만드는 방식에, 자녀를 교육하는 방법에, 우리가 살아가는 방식에 하나님의 뜻을 제도화하자는 말이다. 그래야 사람들이 악한 일을 멀리하고 선한 일에 전념할 수 있다. 천국과 같이 우리 사회도 사람들 사이에서 하나님의 복이 흐르는 곳으로 바꿔야 한다."

-본문 중



신디 제이콥스


해마다 국내외 여러 교회와 집회에서 수십만 명에게 강연하는 신디 제이콥스는 현대 기도운동의 전면에서 활동하는 리더로 전 세계를 다니며 중보기도와 회개, 부흥을 전파한다. 남편 마이크와 함께 "세계의 용사들"(Generals International)을 설립하고 중보기도와 예언으로 사회 개혁에 힘쓰고 있다. 신디는 「대적의 문을 취하라」, 「내 말을 네 입에 두었노라」(죠이선교회) 등 베스트셀러를 많이 썼다. 갓 채널(God Channel)에서 신디가 진행하는 "하나님은 아신다"(God Knows)는 미국뿐 아니라 전 세계로 방송되고 있다.



-목차-


서문

머리말


1장 개인의 개혁

2장 세대의 연합

3장 민족을 제자 삼으라

4장 정의로운 대의

5장 민족을 가르치라

6장 누가 재판관인가

7장 주님의 어깨 위에 세운 정부

8장 성경적 경제학 - 창세기의 저주를 끊으라

9장 개혁의 중보기도 - 하늘의 입법

10장 값비싼 은혜


참고문헌




개혁 선언

저자
신디 제이콥스 지음
출판사
죠이선교회 | 2010-04-05 출간
카테고리
종교
책소개
마태복음 28장 19-20절 말씀인 지상 명령을 제자로 삼으라고...
가격비교


보도자료_개혁선언.pdf





'도서 소개 > 출간 도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겨진 사랑, 아가서  (0) 2010.05.11
내 감정 ABC  (0) 2010.04.23
하나님의 백성이 전 생애로 대답해야 할 6가지 질문  (0) 2009.10.08
하나님의 딸들  (0) 2009.09.21
부부를 세워가는 대화의 기술  (0) 2009.08.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