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죠이북스 소개

출판 회원 안내

by 까라멜마끼야또오 2023. 6. 21.
[책의 힘을 믿는 사람들]

죠이북스 출판 회원을 모집합니다!

 
“일정한 목적, 내용, 체재에 맞추어 사상, 감정, 지식 따위를 글이나 그림으로 표현하여 적거나 인쇄하여 묶어 놓은 것”


‘책’의 사전적 의미입니다. 만일 책이 없었다면, 오늘의 기독교는 가능했을까 생각해 봅니다. 단언컨대 쉽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것은 성경이 없는 기독교를 상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책(성경)은 무한하신 하나님이 우리가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당신을 알리시기 위해 친히 택하신 최고의 매체입니다. 우리는 그 책을 통해 하나님을 알고 배워 갑니다. 죠이북스는 바로 이 일을 소명으로 인식한 사람들이 모여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책을 통해 하나님을 알리고 그의 나라를 확장해 가는 것을 우리의 사명으로 알고 이 일에 헌신하고 있습니다.

삶을 바꾸는 생각, 사랑으로 가능한 길, 되찾은 영성, 역사하는 믿음, 권위 있는 섬김의 종, 빛의 전사, 
하나님의 밀수꾼, 잃어버리기에는 너무 소중한 사람들, 해로운 믿음, 기 무엇이 문제인가?…….


혹시 공통점을 찾으셨습니까? 죠이북스에서 출간되었지만 지금은 절판되어서 볼 수 없는 책들입니다. 의미 있고 좋은 책이지만 매출이 적어 더 이상은 인쇄를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절판 이후, 필요에 의해 구매를 요청하는 소수의 독자들에게 책을 구해 드릴 수 없는 경우 참 안타깝습니다. 비슷하게, 출판 가치가 있는 원고나 원서가 있지만 시장성을 고려해서 출간을 포기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출판은 사역인 동시에 사업이기에 매출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일정 수량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책을 출간한다고 해도 사역이 지속될 수 없습니다. 그럴 때면 ‘이 책이 기본 부수만이라도 소비가 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이 상황을 고민하다가 출판사역 후원회원제를 구상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책이 출간되더라도 고정적으로 1,000권 정도가 소비될 수 있다면 좋은 책의 출간을 결정함에 한결 수월해질 것입니다. 또한 죠이의 문서 사역도 탄력을 받아 발전하게 될 것입니다. 지속적으로 양서를 출간하여 한국 교회와 그리스도인을 섬기는 한편, 책과 문서를 매개로 한 독서 캠프, 글쓰기 학교 등을 열어 청년 그리스도인들의 사고와 신앙 실천이 탄탄해질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책의 힘을 경험한 사람들, 그리고 여전히 책의 힘을 믿는 사람들이 계속 태어나고 자라갈 때, 이 땅의 하나님 나라 공동체도 더욱 든든하게 세워져 갈 것입니다.
정말 책의 힘을 믿으신다면 이 일에 힘을 더해 주시기 바랍니다. 죠이북스 출판사역의 후원회원이 되어 주십시오. 이것은 날로 어려워지는 문서 사역 현장에 힘을 더하는 것일 뿐 아니라 하나님을 전하고 알리는 일에, 그 나라를 확장하는 일에 함께하시는 것입니다.
이렇게 동참하여 주십시오. 

1. 신청양식에 따라 이름, 받으실 주소, 연락처등을 기재하여 주십시오. 그 후 자동이체나 CMS를 통한 송금방법을 선택해 해당항목을 기재해 주십시오. (가능한 자동이체의 방법을 권해 드립니다)
 
2. 송금방법 선택.
2-1. 자동이체를 통한 방법: 자동이체는 거래하는 은행에 직접 방문하시거나 인터넷 뱅킹을 통해 쉽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불필요한 개인정보 노출이나 별도의 수수료가 더 발생하지 않습니다. 송금하실 구좌는 KEB하나은행 630-008509-490 죠이출판부 입니다. 
2-2 CMS(자동출금이체서비스)를 통한 방법: 아래의 신청서 작성을 통해 매월 일정액을 후원해 주십시오. 개인 또는 단체로 회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3. 후원액 선택.
3-1. 월 2만원 이상의 정기 후원을 해 주시는 회원께는 죠이선교회에서 출간되는 신간(월 평균 1권)을 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3-2. 추가 구매를 원하실 경우 신간 10%, 구간 20%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 신청 방법은 아래 내용을 작성 완료 하신 뒤전화 (02)925-0451나, 
E-mail: joypress@chol.com 으로 알려주시면 됩니다.
 

 

 

 


 

 

 

 

 

 

'죠이북스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사말 & 오시는 길  (0) 2023.06.23
원고 투고 안내  (0) 2023.06.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