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소개/출간 도서

하나님의 부르심 : 좁은길을 향한 도전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4. 7. 1.

하나님의 부르심

: 좁은 길을 향한 도전


   


원제: The Calling : A Challenge to Walk the Narrow Road

지은이: 브라더 앤드류

옮긴이: 최요한

출간일: 2004년 7월 1

ISBN: 978-89-421-0189-4

판형: 152×223mm / 310쪽



2001년 9월 11일은 우리의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것이다. 그날 여러분도 틀림없이 텔레비전에서 눈을 떼지 못한 채 끔찍한 테러가 사실이 아니기를 바랐을 것이다. 나도 마찬가지였다. 나는 테러범들의 공격에 충격을 받았다고 말하고 싶지만, 솔직히 그리 놀라지 않았다. 


나는 여러 해 동안 이슬람을 연구하면서 20세기의 공산주의처럼 21세기에는 이슬람이 세계를 위협하는 세력이 되리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나는 오랫동안 그리스도인들에게 다음과 같이 도전했다. "우리가 하나님의 사랑을 가지고 무슬림을 찾아가지 않는다면 그들이 총을 들거나 테러를 일으키며 우리를 찾아올 것입니다." 이런식으로 내 말이 증명된 것은 너무나 안타깝다. 


그러나 세계무역센터와 미국방부가 공격받음으로써 마침내 잠든 교회가 깨어났다. "이슬람이 정확히 무엇인가?" 그러나 내가 생각할 때 그 질문은 옳지 않다. 우리는 다음과 같이 물어야 한다. "교회는 이슬람의 도전에 어떻게 반응해야할까? 그들에게 가서 복음을 전하고 교회를 세울 수 있을까?" 나는 여러분이 이 질문에 대한 하나님의 답변이라고 믿는다. 


하나님은 여러분을 사용하셔서 "문명의 충돌" 이라고 불리는 이 문제에 간섭하기 원하신다. 우리가 가서 하나님 사랑을 전하지 않으면 무슬림, 힌두교도, 불교도, 공산주의자, 무신론자들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알 길이 전혀 없다. 쉽지 않은 일이다. 그러나 이 책에서, 하나님께서는 여러분이 지상 명령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자원을 공급하신다는 것을 발견하기를 간절히 바란다. 책장을 넘기면서 여러분의 마음이 열리기를,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역동적인 비전을 보기를 기도한다. 그것은 교회의 비전이다. 이 비전을 품고, 혹시라도 또 다시 가슴 아픈 뉴스를 접하게 되면 "저 곳에 교회가 있습니까?"라고 물으며 무릎을 꿇고 기도하기를 소망한다.



브라더 앤드류


브라더 앤드류(Brother Andrew) "복음은 철의 장막을 뚫고"(생명의 말씀사 역간)의 저자로, 국제적인 사역 단체인 Open Doors의 설립자이기도 하다. Open Door는 신앙의 자유가 없는 나라에 있는 교회를 섬기고 있으며, 또한 자유 국가에 있는 교회들에게 고난받는 교회와 그들을 동일시하며, 그들을 도울 것을 도전하고 있다.



-목차-


머리말

서문


1. 변화의 주체, 교회

2. 넌 안 돼!

3. 목숨도 아끼지 않고

4. 닫혔던 문짝이 떨어져나가다

5. 절대 그런 일은 없을 겁니다!

6. 가브리엘호와 미가엘호

7. 스물한 잔과 열여덟 그릇

8. 혁명의 소산

9. 불어오는 변화의 바람

10. 망치와 낫 대신 망치와 정

11. 이슬람에 도전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응하는 열 가지 길과 열 가지 기도

오픈도어선교회 비전선언문

교회와 내가 세상을 바꿀 수 있는 방법

각국에 있는 오픈도어선교회 주소록

나의도움이 필요한 교회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응하는 방법




하나님의 부르심

저자
브라더 앤드류 지음
출판사
죠이선교회 | 2004-07-01 출간
카테고리
종교
책소개
하나님의 부르심, 그것은 특정한 장소나 직업이 아니라 매일의 순...
가격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