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소개/출간 도서

하나님은 내 인생의 내비게이션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6. 6. 23.

하나님은 내 인생의 내비게이션


   


지은이: 정회성

출간일: 2006년 6월 23

ISBN: 978-89-421-0227-3

판형: 153 × 224 mm / 283쪽




우리 가정도 꿈은 이루어진다. 바로 나를 통해서……

아브라함, 이삭, 야곱, 요셉.



창세기에 등장하는 이 중요한 인물들에 대해 우리가 쉽게 지나치는 점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이들이 한 가문을 이룬다는 것이다. 이제 우리는 이 책을 통해 사대에 걸친 거대한 가족사를 읽으며 한 핏줄로 이어져 있는, 본받기에는 너무 많은 상처를 입은 가문을 살펴볼 것이다.


그 상처의 뿌리인 아브라함을 시작으로 1대, 2대 마마보이인 이삭과 야곱을 거쳐 상처의 뿌리를 끊는 요셉에 이르는 모습을 보며 현대사회를 사는 가정의 모습, 나의 가정의 모습을 비추어 볼 수 있을 것이다. 하나님께서 구약시대를 살아간 이 가문의 상처를 회복하셨듯이 이제 우리 가정의 상처도 아물도록 도와주실 것이다. 바로 당신을 통해서 말이다. 세대로 이어지는 가족의 부정적인 외상을 지혜와 은혜로 끊으시는 하나님을 경험하라.




“우리는 지금까지 아브라함의 가정을 통해 자신의 원가족을 보게 되었다. 우리의 이름을 지명하고 부르셨던 하나님이 역기능적이고 문제 많았던 아브라함의 가문을 회복시키는 과정을 지켜보았다. 361년의 길고도 긴 여정을 통해 하나님은 요셉의 꿈을 이루셨던 것이다. 하나님이 아브라함의 가문을 회복시키셨다면 우리의 개인과 가정 그리고 가문에도 희망은 있다.”              

-본문 중에서


저자 정회성이 자신의 내면 문제를 해결하고 정체성을 찾기 위해 내디딘 걸음은 이제 상담과 가정사역을 통해 다른 사람들이 정체성을 찾도록 돕고 하나님의 가정을 세우며 두란노 아버지학교에서 회복사역으로 헌신하는 길로 이어졌다. 


그의 책「아버지, 이제는 사랑한다고 말할 수 있어요」(죠이선교회 간)에서 아버지를 통해 형성된 나의 모습을 살펴보았다면 이제 이 책은 더 깊고 근본적인 뿌리를 찾아 그 뿌리를 끊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하나님은 내 인생의 내비게이션

저자
정회성 지음
출판사
죠이선교회 | 2006-06-23 출간
카테고리
종교
책소개
가족의 역사를 통해 나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여행기. 이 책은 창...
가격비교



보도자료_하나님은내인생의내비게이션.pdf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