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소개/출간 도서

세계기도정보 1-4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0. 14.

세계기도정보 1-4





원제: Operation World

지은이: 제이슨 맨드릭

옮긴이: 죠이선교회

출간일: 2011년 10월 14일

ISBN: 978-89-421-0314-0

판형: 190 × 264 mm / 1352


세상을 바꾸는 기도, 세상을 바꾸는 책!


힘 있고 의미 있는 기도 생활을 하고 싶다면, 그리스도를 위해 기도로 열방에 영향을 끼치고 싶다면, 「세계기도정보」가 바로 당신에게 필요한 책이다. 전 세계에서 이 책으로 기도하는 수백 만 명과 함께 기도에 동참하라. 이 책은 그들이 더 세계를 위해 더 구체적으로 기도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격려하며, 뜨거운 갈망을 심어준다.


뉴스를 보거나 대화를 하다가 특정한 나라가 언급되는 것을 들었을 때, 그 나라에 대해서, 하나님이 그곳에서 역사하시는 일에 대해서 더 알고 싶다면 이 책을 펼치라! 마음과 뜻을 다해 세계를 위한 기도에 동참하라. 철저하게 조사하여 더 정확한 최근 정보를 담은 이 책이 그 기도를 도울 것이다. 이 책은 누구나 아는 큰 나라에서 발길이 많이 닿지 않은 작은 부족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의 종족과 언어, 종교, 교단, 영적 흐름, 기도 제목과 관련하여 알기 쉽고 정확한 정보를 간결하게 담고 있다.


전 세계의 복음 전도 지도자, 학자, 작가, 목회자, 평신도가 기도할 때 이 책을 참조한다. 이 책에 수록된 모든 사실과 수치, 설명은 각 분야의 세계적·지역적 전문가를 통해 거듭 검토된 내용이다. 제이슨 맨드릭과 「세계기도정보」 연구조사팀은 세계 각국의 모든 기독교 지도자에게 이렇게 질문했다. “세계 곳곳에 있는 그리스도의 몸이 당신의 나라를 위해 어떻게 기도하면 좋을까요?” 그 질문에 대한 대답이 바로 이 책이다.


「세계기도정보」는 다음과 같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_ 시의적절한 기도 제목과 구체적인 기도 응답

_ 복음주의에 초점을 맞춘 최근 교회 성장 정보

_ 인구, 종족 집단, 언어에 관한 통계치

_ 세계의 종교 비율과 인구 추이를 알 수 있는 도표와 지도

_ 경제, 정치, 사회의 주요 흐름

「세계기도정보」 2011년판은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_ 구체적인 정보를 한눈에 알아보기 쉽도록 돕는 큰 판형

_ 휴대하기 편리하도록 4권으로 분권

_ 세계 인구와 종교, 기독교 인구 비율 현황, 각국 정치, 경제, 사회, 종족 등 최근 정보를 제시

_ 시의성 있는 새로운 정보 제공할 어플리케이션


“우리가 의무적으로 해야 하는 일 가운데 가장 중요한 일은 하나 되어 뜨겁게 기도하는 일이다.” 

윌리엄 캐리


추천의 글


「세계기도정보」는 혼자서 또는 가족과 함께 기도할 때 유용할 뿐 아니라 사역할 때에도 매우 도움이 됩니다. 믿음의 가정이든 지역 교회 도서관이든 기독교 지도자든 비전을 세우고 더 깊이 기도하길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양한 정보가 담긴 이 책이 꼭 필요할 것입니다.

- 제프리 터니클리프 (세계 복음주의 연맹 CEO, 사무총장)


여러 해 동안 나는 「세계기도정보」로 모든 방언과 족속, 열방을 위해 기도했습니다. 이 책은 유서 깊고 잘 검증된 전 세계 기도 설명서로, 여러분이 세계 모든 나라를 하나님 보좌 앞에 올려드릴 때 필요한 모든 기도 제목을 이 책에서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 제목으로 기도할 때, 여러분의 마음과 비전, 열정이 세계 여러 종족에게 이를 것입니다. 또한 가장 어두운 곳에 있는 사람들에게 다가가 그들을 돕고 싶어하시는 하나님의 깊은 갈망을 알게 될 것입니다.

- 조니 에릭슨 타다 (작가, 강연가)


「세계기도정보」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기독교 서적 가운데 하나입니다. 교회는 이 책을 통해 신뢰할 만한 정보를 바탕으로 중보할 수 있습니다. 머리를 길게 기른 학생 시절, 나는 줄곧 이 책 이전 판을 곁에 두고 거의 모든 나라를 위해 기도했습니다. 이제는 가는 곳마다 이 책을 추천합니다. 여러 해 동안 세심하게 조사하고 분석한 제이슨 맨드릭과 그의 팀은 그리스도의 몸에 대단히 큰 공헌을 했습니다. 장군에게 군사 정보가 필요하고 의사가 환자의 맥박을 점검해야 하듯 목회자와 선교사, 중보기도자의 책꽂이에는 「세계기도정보」 최신판이 꽂혀 있어야 합니다. 아니, 늘 침대 곁에 두어야 할 것입니다.

- 피트 그리그 (24-7 기도 운동 국제 책임자)


지난 35년 동안 이 책을 내 영적 DNA의 일부로 여기며 사역했습니다. 이 책을 생각하면 몇몇 단어가 떠오르는데, 무엇보다도 “풍부한 정보”가 생각납니다. 그 다음으로는 “비전”입니다. 여러분은 이 책을 읽고 전 세계 여러 종족을 향한 비전을 품게 될 것이며, 하나님이 세계 곳곳에서 어떻게 일하고 계신지 알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기도”입니다. 이 책을 통해 여러분은 기도로 사역하게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이 내게 이 책과 함께 기도하면서 관점과 인생의 길이 얼마나 확 달라졌는지 말해 주었습니다. 이 책은 아마도 선교 역사를 통틀어 가장 중요한 복음 전도 도구일 것입니다.

- 조지 버워 (국제 OM 선교회, WMA 설립자)



-목차-


세계기도정보 1

1월 1일-5월 2일 세계-미크로네시아


세계기도정보 2

5월 3일-9월 6일 바누아투-인도


세계기도정보 3 

9월 7일-12월 22일 인도네시아 호주


세계기도정보 4

12월 23일-12월 31일 부록




세계기도정보 세트

저자
제이슨 맨드릭 지음
출판사
죠이선교회 | 2011-10-14 출간
카테고리
종교
책소개
『세계기도정보』는 힘 있고 의미 있는 기도 생활을 하고 싶은 당...
가격비교


보도자료_세계기도정보2011.pdf


'도서 소개 > 출간 도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톰 라이트의 바울  (0) 2012.02.24
작은 예배자  (0) 2011.12.02
살아있는 믿음  (0) 2011.08.17
하나님을 팝니다?  (0) 2011.04.29
내 안의 야곱DNA  (0) 2011.02.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