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소개/출간 도서

많은 물소리 WAVe mini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3. 31.

많은 물소리 WAVe mini


   


편집진: 죠이선교회

출간일: 2009년 3월 31

ISBN: 978-89-421-0282-2

판형: 197 × 194 mm / 424쪽


『많은 물소리 WAVE (mini)』는 총 1,145곡의 찬양과 노래를 수록한 찬양집으로, 기존 WAVE 버전에 실었던 1,075곡에 『동그란 많은물소리 3.0』에 추가로 수록된 70곡을 더하였다. 


무조건 많은 곡을 싣기보다는 건강한 예배모임을 통해 발굴된 곡들을 엄선하여 수록하였으며, Y2K버전부터 함께 편집하였던 찬송가도 그대로 실었다.



『많은물소리.WAVe』의 새로운 미니판 출시!!!



예배와 찬양의 올바른 정착을 위해 한길만을 달려온 회중찬양집 많은물소리가 『많은물소리.WAVe』 일반판, 『동그란많은물소리 3.0』 유틸리티 CD, 『많은물소리.WAVe』 스프링판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많은물소리.WAVe』 미니판의 모습으로 출간되었다. 지난 시간 여러 번의 개정증보를 거치며 크고 작은 교회와 예배공동체가 애용해온 많은물소리는 각 공동체의 취향을 뛰어넘는 친숙하고도 선구적인 선곡과 짜임새로 정평이 나있다. 물론 모든 기독서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장 환영받는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번에 출간된 『많은물소리.WAVe』 미니판은 얼마전 출간된 스프링판과 같은 표지색으로 이 두가지 판의 상호 연관성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번에도 동일하게 사용되고 있는 버전명 WAVe는 Worship Authentic Version의 약어다. 물론 진동, 소리라는 고유의 의미도 함께 내포하고 있지만 우리의 예배를 참되게 하고 우리의 삶을 진정한 산 제사가 되도록 이끄는 신실한 도구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계속 이 이름을 사용하였다.


이러한 출간의 의미 못지 않게 실용적인 면에서도 많은물소리는 계속 그 내용과 짜임새에서 다른 유수의 찬양집들에게 표준처럼 인식되어 왔다. 코드별 편집, 업그레이드를 위한 메모리맵 방식의 번호체계, 손맛이 살아있는 악보와 서체, 다양한 색인의 제공, 말씀과 연동되는 편집, 저작권 승인과 공식 표기 등이 그러하다.


특별히 이번에 출간된 『많은물소리.WAVe』 미니판은 기존 일반판 판형을 75% 정도 축소한 아담한 크기로 다음의 세 가지 바람을 가지고 기획되었는데 이것은 다양한 사용자들의 의견을 계속 귀담아 들어왔던 제작진의 노력을 담은 것이다.


먼저는 중소교회의 넉넉지 않은 재정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 그리고 여러 권을 함께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보관과 이동, 그리고 휴대의 편의를 드리고 싶었다. 이것과 더불어 『동그란많은물소리 3.0』에 추가로 담긴 새로운 곡들을 조금이라도 먼저 찬양집으로 소개해 드리고 싶었다.


위의 세 가지 소망을 담아 수록곡 수는 늘리면서 가격은 내릴 수 있는 방법으로 이모저모 조금씩 줄이는 노력을 했다. 우선 서문을 제외한 읽을 거리들을 과감히 제하였고, 색인도 사전식 색인만 남기고 악보면에 병기한 성경구절은 그대로 유지하는 등 악보집의 실용성을 더욱 강조하였다. 그래서 미니판에는 스프링이나 유틸리티 CD와 동일하게 일반판보다 70곡이 더 들어간 1,145곡을 수록했지만, 쪽수는 줄고 크기도 줄고 무게도 줄고 가격도 조금 낮아졌다. 이것은 거품을 뺀 것이 아니라 밀도를 높인 것으로 이해하면 좋겠다.


이번 『많은물소리.WAVe』 미니판 역시 이전 제품들처럼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여러 곳에서 맘껏 찬양함에 좋은 도구가 될 것을 확신한다. 




많은물소리 WAVE(미니)

저자
편집부 지음
출판사
죠이선교회 | 2009-03-31 출간
카테고리
종교
책소개
예배와 찬양의 올바른 정착을 위해 한길만을 달려온 회중찬양집 많...
가격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