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홍보/북트레일러&인터뷰

<구약을 읽다>캐롤 카민스키 인터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3. 22.

#2. "빈 무덤(CASKET EMPTY)에서 무덤(CASKET)의 의미는?"

《구약을 읽다》 캐롤 카민스키 지음 | 이대은 옮김.

 

 

 

 

 

Casket(무덤)이라는 이름은 Casket Empty(빈 무덤) 시리즈의 일부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왜 이런 단어를 사용했는지 궁금해합니다. 
 
Casket(무덤)은 구약을 설명하기 위한 방법으로 구약 성경의 중요한 주제를 여섯 가지로 분류합니다.
 
성경 안에 너무 많은 이야기와 책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야기가 각각 어디에 위치하고 어떤 시기에 무슨 이야기를 담고 있는지 기억하기 어려워하는데, 이를 해결하기에 이 방법은 도움이 됩니다.  
 
Casket의 C는 Creation으로 창조를 나타냅니다. A는 Abraham(아브라함)을, S는 Sinai(시내), K는 Kings(왕정), E는 Exile(포로), T는 Temple(성전)을 나타냅니다.
 
Casket Empty(빈 무덤)의 목적은 메시아의 부활을 지향합니다. 이것이 바로 신약과 구약 이야기들의 핵심으로, 우리를 오실 메시아에게로 인도합니다. 
 
Casket(무덤)은 단어 자체만큼 그 의미가 나쁘지는 않은데, 왜냐하면 우리로 우리의 죽음이 창세기 3장의 아담으로부터 시작한다는 것을 기억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인간의 문제인 죄, 불순종, 죽음을 기억하게 합니다. 이 문제는 오실 메시아를 통해서만 해결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Casket(무덤)은 사람들이 큰 그림을 얻도록 도움을 줍니다. 

 

 

공식홈페이지_http://www.casketempt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