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자 소개/해외 저자

숀 글래딩(Sean Gladding)

by 까라멜마끼야또오 2023. 8. 16.

숀 글래딩은 선교 공동체 코뮤낼러티(Communality)의 일원이다. 이 공동체는 신수도원주의(New Monasticism)를 위한 “회심 학교”를 운영하는데, 이곳에서 션과 그의 아내 레베카는 손님들과 새 참가자들이 공동체 생활에 적응하도록 돕고 공동체 사람들을 위해서 목회적 돌봄을 제공하고 주간 모임을 담당하고 있다. 그리고 그는 현재 미국 전역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크고 작은 모임을 대상으로 이 이야기 사역을 계속하고 있다.

저서로 「더 스토리」, 「TEN 10」(이상 죠이북스)이 있다.

 

 

“기억하라…… 기억하라…… 기억하라.” 

하나님은 하나님의 백성에게 끊임없이 기억하라고 말씀하신다. 우리는 그만큼 쉽게 잊어버리는 존재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하나님 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은 단순히 성경의 메타내러티브가 아니라는 사실을 기억하라. 이것은 우리가 이해한 메타내러티브이며, 레 베카와 내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이야기 속을 거닐 때마다 이 이해는 계속해서 더 깊어졌다. 

다른 사람과 함께 이 책을 읽고 우리와 언약을 맺으신 하나님께 신실하다는 것이 무엇을 뜻하는지와 같은 까다로운 질문을 토론하는 동안, 이 책이 당신을 거대한 “성경 이야기” 속으로 깊숙이 이끌 어 가기를 바란다. 이 책을 통해 당신이 처음 이야기를 듣는 것이 든, 백한 번째 듣는 것이든, 당신을 이 내러티브 속으로 부르시고, 새 창조를 이루는 하나님의 동역자로 다정하게 초청하시는 하나님 의 헤세드, 그분의 인자하신 음성을 듣기를 기도한다. 샬롬.

_「더 스토리」 본문 중에서

 

 

'저자 소개 > 해외 저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D. A. 카슨(D. A. Carson)  (0) 2023.08.17
진 에드워드(Gene Edwards)  (0) 2023.08.17
스카이 제서니(Skye Jethani)  (0) 2023.08.16
닐 앤더슨(Neil T. Anderson)  (0) 2023.08.16
레베카 맥클러플린 (Rebecca McLaughlin)  (0) 2023.06.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