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소개/출간 도서

하나님 앞에 선 예배자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2. 12. 31.

하나님 앞에 선 예배자


   


원제: The Unquenchable Worshipper

지은이: 매트 레드맨

옮긴이: 홍순원

출간일: 2002년 12월 31

ISBN: 978-89-421-0169-6

판형: 128×188mm / 108쪽



하나님을 진정으로 예배하는 예배 인도자 혹은 회중의 자세에 대해 기술하고 있는 책이다. 음악에만 사로잡혀 창조주 하나님이 빠진 예배, 혹은 마땅히 하나님에게만 드려져야 할 마음이 다른 적들에게 빼앗기는 요인들에 대해 요목조목 짚어주고 있다. 

음악으로 드러나는 음악 예배자의 노래가 어떤 모습으로 구세주와 주파수를 맞출 수 있는지, 스스로 많은 찬양을 작곡하고 수많은 회중집회를 인도해 온 저자 자신의 생생한 고백이 담겨 있다. 

부록으로 그가 직접 부른 노래와 그가 참여한 집회 실황 음반이 실린 CD가 한장 수록되어 있다.


매트 레드맨

매트 레드맨은 현재 온 세계가 관심을갖고 있는 예배자이며,예배 인도자이다. 그는 1993년부터 최근까지 '소울 서바이버'(Soul Survivor)에서 예배 인도자로 섬기고 있었고,새로운 세대의 경배 문화를 이끌어 갈 분명한 차기 지도자이다.  매트 레드맨의 노래들은 열정적이고 순수하고 하나님의 마음을 잘 아는 찬양들이다.

정말로 하나님께서 원하시고 기뻐하시는 찬양이 무엇인지 그는 알고 있다. 그는 많은 곡을 쓰면서 사람들이 좀더 하나님과의 깊은 교제로 나아가도록 돕고 있으며, 교회에서 사역하는 새로운 예배 인도자들을 이끌고자 하는 생각을 갖고 있다. 특히 'The Heart of Worship'은 수많은 예배 인도자들을 감동시킨 귀한 고백의 곡이다. 그의 음반 속에 담겨진 강력한 메시지와 젊은이들과 함께 호흡할수 있는 찬양들은 거의 죽어 가는 많은 젊은 그리스도인들에게 새로운 바람과 놀라운 예배의 부흥을 경험케 하였다. 그는 현재 heartofworship.com의 편집자로 있으며, 아내 베스(Beth) 그리고 딸 메이지(Maisey)와 함께 영국 잉글랜드 이스트서식스 주 브라이턴(Brighton) 근처에서 살고 있다. [Discography] 1997 The Friendship and the Fear 1998 Intimacy 2000 The Father's Song 2001 Passion for Your Name/Wake Up My Soul(2CD) 2002 Where Angels Fear to Tread - 이 외에 그가 참여한 다수의 집회 실황 음반이 있다.


추천의 글

신선한 매트 레드맨의 음성은 음악에만 사로잡혀 창조주 하나님이 빠지고 경배에 참다운 영이 혼탁해진 영역을 고칠, 성령님께서 주신 해독제이다. 경배는 자주 음악의 형태로 드러나기에 그의 사명은 단지 노래가 아니라 구세주께 마음을 다시 맞추게 하는 것이다. 이렇게 함으로 하늘에서 내리는 신선한 예배의 불길은 퍼져나갈 것이다. 할렐루야!
- 잭 헤이포드 (길 위의 교회 담임 목사, 「경배」의 저자, Majesty의 작사 작곡자)

나는 매트가 수많은 군중을 하나님의 임재로 인도할 때나 우리 집 거실에서 우리 부부에게 새로운 찬양을 들려줄 때든지 늘 그를 존경해왔다. 그를 만날 때마다 나는 항상 하나님의 친구 중 한 명과 함께 하고 있다는 사실로 감동에 사로잡힌다.
- 마틴 스미스 (Delirious? 의 리더, I Could Sing of Your Love Forver의 작사 작곡자)

시편 기자는 '깊은 바다가 서로 부른다" 라고 선포하는데, 나는 진정 통찰력 넘치는 이 책을 읽는 동안 그 내용에 깊이 공감했다. 각 장마다 놀라운 진실들이 있고, 다른 이들을 주님의 임재로 인도하며 좁은 길을 걷고자 하는 우리들 모두를 향한 자상한 경고가 있다.
- 조셉 갤링턴 (피츠버그 언약 교회 담임 목사, I Love You More Then Anything의 작사 작곡자)

이 책은 고전이 될 것이다. 읽기 쉽지만 강한 울림이 있다. 따라서 하나님 앞에 선 예배자라면 반드시 읽어야 한다. 살아 계신 하나님을 진정 예배하는 것과 지속적인 경배, 그리고 하나님께서 마땅히 받으셔야 할 찬양을 드리고자 하는 우리의 마음을 적들은 빼앗아 가고자 한다. 엄청난 열정과 통찰력으로 매트는 우리가 매일 경배하고자 하는 이 투쟁과 관련하여, 하나님의 마음을 더욱 열정적이고 확고하게 추구하도록 성경의 변하지 않는 원리들을 우리와 연결시켜주고 있다.
- 루이 기글리오 (Passion Conferences 책임자)


-목차-
감사의 글 
서문

1. 억누를 수 없는 예배자 
2. 망한 예배자 
3. 천한 예배자 
4. 예측할 수 없는 예배자 
5. 수건을 벗은 예배자 
6. 멈출 수 없는 예배자 
7. 주목받지 못하는 예배자 
8. 한마음을 가진 예배자 
9. 만족하지 못하는 예배자 
10. 영원한 예배자



하나님앞에 선 예배자

저자
매트 레드맨 지음
출판사
죠이선교회 | 2002-12-31 출간
카테고리
종교
책소개
이 책은 정직하다.레드맨은 이 책에서 주장하는 바대로 살고 있다...
가격비교


'도서 소개 > 출간 도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 바람 강한 불길  (0) 2003.08.16
세컨드 초이스  (0) 2003.03.31
경배  (0) 2002.07.10
MBTI로 보는 다양한 리더십  (0) 2002.06.30
安全地帶(안전지대)는 없다  (0) 2001.07.31

댓글